회원 가입

약관 동의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마루앤켈리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켈리(kelli)'에 관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_의무 및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이용매체(PC, 이동통신단말장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켈리(kelli)'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콘텐츠’란 문장, 음성, 음악, 이미지, 동영상, 기타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3. ‘사이트’란 '회사'가 콘텐츠, 상품 등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회원등록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입점한 사업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이용자'라 함은 '회원' 및 ‘비회원’을 포함한 '서비스'의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7.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판매를 대행하는 제3자의 유형/무형 상품을 의미합니다.

8. '개별 이용약관'이란 본 서비스에 관해 본 약관과는 별도로 '가이드라인', '정책' 등의 명칭으로 당사가 배포 또는 게시한 문서를 말합니다.

9.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_문자_음성_음향_화상_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10. '로그인 정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입력하는 이메일, 비밀번호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 할 수 있는 주소를 포함),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제3항에 의해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5.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까지 '회원'이 명시적으로 계약해지의 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 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7.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할 수 있고, ‘회사’는 심사를 거쳐 승낙함으로써 가입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신청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심사를 마치고 가입신청의 승인 여부를 통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한 실명 등의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의 로그인 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로그인 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로그인 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이메일이나 SMS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원'이 SMS 또는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지 않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를 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원'에게 SMS 또는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게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동의하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의 정당성이 객관적인 관점에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이 수집하여 ‘서비스’ 내에 게시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당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학원 운영 서비스

2) 전자상거래 서비스

3) 온라인 교육 제공 서비스

2.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서비스의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이메일, 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회사’가 별도로 안내한 바에 따르며, 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바에 따라 수수료를 납부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 '회사'는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며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이나,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메일, SMS, 전화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이메일이나 SMS로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SMS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가 게재된 이메일, SMS를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14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탈퇴로 인해 소멸된 혜택은 복구가 불가능하며, '회사'는 이를 복구할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원'이 탈퇴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파기됩니다. 다만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경우는 본 약관 제28조에 따릅니다.

3. 탈퇴로 인해 파기된 데이터에 대하여 '회사'는 차후 복구의 의무를 가지지 않으므로 '회원'은 탈퇴 전 필요한 데이터를 백업해두어야 합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였다 판단될 경우, 즉시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_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2장 서비스

제15조 (서비스 이용 수수료 결제 및 취소)

1. 서비스 이용 수수료의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3) 지역화폐를 통한 결제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수수료를 지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지급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위 수수료를 환불하여야 합니다.

3.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구매확인의 이메일 또는 SMS 통지 등)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상품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을 공급받거나 '상품'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법 규정에 따릅니다.

4. 회원이 청약을 철회한 경우 '회사'는 3영업일 이내에 위 수수료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이 단순변심에 의해 서비스 이용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반환하는 수수료는 이용한 기간만큼의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제16조 (서비스의 이용 및 관리)

1. 서비스를 통한 상품의 등록 및 판매는 회사의 회원가입 승인 이후에 가능하며, 회원은 상품에 관한 정보를 직접 등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통한 상품 판매 및 상품 광고 등이 제반 법령과 이 약관에 위반되지 않도록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관리 및 운영할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 및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구매자로부터의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 요구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구매자의 문의에 성실, 정확히 답변해야 하며, 회원의 부정확하거나 불성실한 답변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과 의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본 항을 위반하여 구매자로부터 계속적인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상품 대금 취소 및 환불)

1. 회원은 구매자가 주문한 상품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즉시 해당 사실을 구매자 및 회사에 유선으로 통보하고 구매자의 동의를 얻은 후 취소합니다.

2. 회원이 단순 변심에 의해 상품(학원비) 대금을 환불하는 경우, 학원설립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비율로 환불하여야 합니다[오전1] .

1) 해당 상품에 따른 교습이 개시되기 이전 : 대금 전액

2) 교습이 1/3 경과 전 : 대금의 2/3

3) 교습이 1/2 경과 전 : 대금의 1/2

4) 교습이 1/2이상 경과 후 : 환불 불가

3. 판매회원은 반품상품 수령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만약 판매회원이 3영업일 내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은 주문건은 자동 환불 될 수 있습니다.

4. 판매회원은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등 구매회원에게 반품 배송비를 청구해야 하는 경우 판매자 센터의 환불보류 기능을 통하여 반품처리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은 상품하자나 오배송 등 구매회원의 귀책사유없는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구매회원에게 해당 배송비를 부담시켜서는 안되며, 반품 배송비를 선 결제한 구매회원이 반품상품 발송 시 추가 부담한 착불 배송료는 구매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환하여야 합니다.

6. 구매회원은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요청을 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이 이 기간 내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구매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을 해 주어야 합니다. 단, 구매회원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사용이나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구매회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등으로서 상품 판매시 반품이나 교환의 제한을 명시적으로 고지하고 구매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및 기타 법령에 의하여 반품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또한 상품이 표시 또는 광고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상품수령 후 90일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회원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반품 또는 교환을 해주어야 합니다.

7. 판매회원은 상품Q&A이나 판매자센터, 전화 등을 통한 반품신청을 수시로 확인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상품Q&A 또는 판매자센터를 통한 반품신청을 확인하지 못한 것은 판매회원의 과실로 인정하고, 판매회원에게 사전협의를 하지 않은 것을 사유로 반품을 거부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8. 판매회원이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이 정하는 범위에 따라 구매회원의 청약철회를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상품페이지 등 구매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반품제한 사유를 게재하여야 합니다.

9. 판매회원은 물류나 가구직배송 등 자체 배송한 상품의 경우 최초 배송 시에 구매회원에게 청약철회 및 반품절차를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법규에 따라 정확히 안내하여야 합니다.

10. 판매회원은 주문건에 대한 취소 및 반품 처리시 정확한 사유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클레임 발생 시 판매회원에게 페널티 부여 등의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1. 구매회원이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판매회원은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 또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12. 판매회원은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전량 리콜(수리, 교환, 환불)하여야 하며, 리콜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3. 구매회원이 주문취소, 교환?반품 신청 등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회원의 택배사 미설정 또는 오설정 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상품 수거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사가 지정하는 택배사가 반품?교환 택배사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단, 판매회원은 언제든지 판매자센터를 통해 반품?교환 택배사를 재변경할 수 있습니다.

14. 판매회원은 상품 주문일로부터 90일 이내 해당 주문건의 원활한 배송 및 취소/반품/교환 처리가 종료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만약, 주문일로부터 90일 이내 주문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거래관계의 확정을 위하여 판매회원의 의사에 명시적으로 반하지 않는 한 해당 주문을 임의로 구매확정 내지 주문 취소 및 환불 처리할 수 있으며, 처리 15일전 관련 내용을 판매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만약, 판매회원이 이를 원치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5. 회사의 제14항의 처리로 인해 판매회원에게 정산된 주문건에 대해 구매회원이 민원을 제기할 경우 판매회원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18조 (정산)

1.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상품이 구매확정되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정 및 정책에 따라 판매대금에서 서비스이용수수료, 회사에 대한 미납금 및 기타 채무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하, ‘정산대금’이라 함)을 판매회원에게 지급합니다.

2. 판매회원은 회원가입 시점에 정산대금의 입금계좌를 지정해야 합니다. 판매회원의 탈퇴 이후에 발생한 정산대금은 판매회원이 탈퇴하기 전 최종적으로 지정한 입금계좌로 지급됩니다.

3. 판매회원이 정산대금 수령방법을 계좌입금으로 지정하였으나 계좌번호 오류, 시스템 오류, 이용정지 등으로 인하여 이체에 실패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이 판매자에게 요청 시점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정산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정산대금의 지급 채무를 면합니다.



제19조 (정산의 보류)

1. 회사는 판매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사 및 구매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등의 제비용을 판매대금 정산 시 공제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과의 이용계약 종료 후 당해 판매회원의 판매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용계약 종료일로부터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동 기간 동안 구매회원으로부터의 환불, 교환 등 클레임 제기 시 관련 비용의 지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판매회원의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 회사는 판매회원과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 액의 변제 등으로 동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될 만한 타당한 정황이 있는 경우 거래에 대한 처리, 취소 등을 위해 판매대금의 정산을 일정기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자금세탁방지 관련 의무 미준수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하거나 회사가 판매회원에게 가지는 채권과 상계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결제대금보호서비스)

1. 회사는 판매자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대금의 수령, 보관 및 송금업무로 이루어지는 결제대금보호 서비스(이하 구매안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 서비스는 서비스를 통한 모든 거래에 적용됩니다. 판매회원이 구매안전 서비스를 통하지 않는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거래를 취소하거나, 판매를 중지하는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거래 및 물품 또는 구매안전 서비스가 종결 이후의 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사항은 판매회원과 구매회원이 상호협의를 통해 해결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구매안전 서비스의 이용과 그 규칙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제3장 기타 사항

제21조(책임제한 등)

1. '회사'는 직접 생산하지 않은 콘텐츠(학교소식, 학원정보, 제휴업체에서 생산한 콘텐츠) 내 정보에 대하여 정확성 및 신뢰도를 검증할 방법이 없으므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즉시 고지한 후 사전에 수납한 대금을 고지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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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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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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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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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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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개인정보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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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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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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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연락처[b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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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름 : 홍준호
소속/직위 : 사업본부 / 팀장
이메일 : service@kelli.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지킴이 (http://www.police.go.kr/www/security/cyber.jsp, 국번없이 182)



12.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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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버전 : v5.0
공고일자 : 2020년 8월 7일
시행일자 : 2020년 8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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